이러한 팁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가 되십시오.

2020. 7. 20. 13:31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팁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가 되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잘 활용함으로써, 당신의 회사는 잠재 고객들의 더 넓은 기반에 도달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는 기업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회사와 직접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게 한다.


마케팅 홍보도 소셜 미디어를 통해 더 잘 전개될 수 있다.




댓글 섹션과 투표/배팅 섹션과 같은 소셜 사이트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는 것은 여러분이 사교적인 사람으로 인식하는데 정말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런 옵션을 추가하면 방문객이 누구나 읽은 내용을 찾을 수 있고, 자신의 의견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다.




더 나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크를 얻으려면 제품을 밀어내는 것을 피하십시오.


귀사의 틈새 또는 산업과 관련된 외부 제공업체의 링크 또는 사례를 게시하십시오.


콘테스트를 실행하고, 사진을 게시하고, 질문을 하십시오.


독자들이 여러분의 사업에 대해 여러분의 대화에 참여할 수 있도록 격려하기 위해 독자들을 참여시키십시오.


세일즈 피치를 반복적으로 사용하지 말고 제품에 연결하십시오.


고객이 지갑 대신 자신의 브랜드와 자신의 개인 정체성 및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하도록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소셜미디어를 마케팅 도구로 활용하기 위한 효과적인 계획을 짜는 데는 시간과 연구가 필요하다.


너는 아마 하룻밤 사이에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과거에 그런 일이 일어난다고 알려졌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그것을 하는 호감이 거의 없는 것이다.


시간에 맞춰 사용자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인내심을 연습하십시오.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십시오.


온라인에 블로그나 인기 있는 스레드가 있는지 알아보고 적절하고 매력적인 의견을 낼 수 있을 때마다 게시하십시오.


하지만, 다른 사람의 개인적인 대화에 뛰어들지 마라.


당신이 제공하는 서비스나 제품과 관련된 주제를 그들이 직접 토론하고 있는 경우에만 당신은 의사소통을 시작해야 한다.




항상 진행 상황을 추적하십시오.


주당 팔로워 수와 전환 횟수를 포함한 진행 상황을 업계 표준과 비교하여 어떻게 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전략을 함께 연결하여 자신만의 고유한 전략 세트를 만드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결과를 주목하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가 여러분을 위해 작동할 수 있는지 없는지를 결코 알지 못할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이러한 매체를 통해서만 사람들이 받을 수 있는 거래를 제공하십시오.


독자들과 고객들은 독점적인 클럽 회원들처럼 다른 사람들이 얻을 수 없는 거래에 접근할 수 있게 해 줄 때 특별하다고 느낄 것이고, 이것은 당신에게 더 높은 판매로 보답할 수 있을 것이다.




사물을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정보를 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일 수 있다.


엄청난 양의 텍스트로 시청자를 지루하게 하지 않는 짧은 메시지들은 누군가의 마음속에 더 많이 남아있을 수 있고, 다른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에게도 전달될 가능성이 더 높다.


현명한 이미지 사용은 텍스트가 얼마나 필요한지 극적으로 줄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트위터 계정을 관리하는데 있어서 서비스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그들이 제공해야 하는 것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의 서비스들은 당신을 따르는 어떤 사람이나 선택된 기간 내에 당신을 따르지 않는 사람들을 자동으로 따라올 것이다.


이러한 유형의 서비스는 목록을 관리하고 대화할 수 있는 적합한 사람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비즈니스를 마케팅함으로써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고유한 정체성을 부여하고 있다.


당신은 이 사람들의 시장을 당신의 광고 캠페인에 포함시킴으로써 쉽게 그 단어를 퍼뜨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