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에 대해 생각한다면 좋은 충고

2020. 7. 20. 13:32카테고리 없음


성형수술에 대해 생각한다면 좋은 충고



성형수술은 매년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어떻게 외모를 바꿀 것인가에 대한 선택들이 계속해서 개선되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성형수술을 받을 생각을 한다면, 이 글에 포함된 정보가 여러분이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인터뷰하는 의사들이 당신이 볼 수 있는 고객들의 방대한 전후 사진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그가 할 수 있는 일이 당신에게 만족스러운지 판단하기 위해 이전과 이후의 사진을 검토하라.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질문을 하고, 전체 경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이전 환자와 대화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여러분은 그 혹은 그녀가 여러분에게 최고의 의사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의사에게 항생제 상황을 설명하라고 해 당신은 감염이나 합병증의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회복 중에 약간의 약을 복용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대화하고 있는 의사가 당신에게 항생제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과 이야기해서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의 몸을 수술에 대비시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배워라.


예를 들어, 여러분은 머리나 얼굴의 털을 제거해야 할지도 모른다.




불필요한 미용 시술을 하지 마십시오.


종종 이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덜 침습적인 조치들이 있다.


전략적으로 화장을 하거나 피부과 의사를 방문하거나 집에서 적절한 피부관리 기법을 사용함으로써 미용시술의 필요성을 피할 수 있다.




보톡스는 기술적으로 성형수술이 아니지만, 의사 이외의 다른 사람이 시술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미용실이 이런 치료를 해 줄 수도 있지만, 그것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외과적 시술에 드는 비용을 아끼려고 노력함으로써 전반적인 건강과 생명을 위태롭게 해서는 안 된다.




성형수술은 고통스러울 수 있고 많은 수술에 상처를 준다.


얼마나 고통스러울지 모르는 사람이 많다.


시술 후 겪게 될 고통에 대해 정신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다면 회복 시간이 줄어들 것이다.




만약 당신이 외과의사와 그의 당직자 명단에 올려진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술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단지 의사에게 취소와 같은 시간이 있을 때 당신이 시술을 받으러 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렇게 하면 외과의사는 수술 준비로 인한 손실을 덜 수 있고, 그는 그 저축액을 당신에게 전가할 수 있다.




성형수술에 관해서는 의사에게 어떤 이야기를 해야 할지 궁금할 것이다.


사실 성형수술을 계획하기 전에 알아내야 할 몇 가지 정보가 있다.


외과의사가 이사회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전 환자의 사진을 보도록 요청하십시오.


정확한 절차, 복용해야 할 모든 의약품, 회복과 관련된 사항에 대해 반드시 알아내십시오.




이 기사를 읽은 후에, 여러분은 성형수술의 잠재적인 혜택과 가능한 단점에 대해 조금 더 잘 알아야 한다.


이러한 종류의 절차는 특히 사전 경험이 없는 환자에게는 통과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자신의 선택에 대해 생각하고 의료 기술을 활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