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이요법과 운동을 통해 당뇨병의 위험을 줄이십시오.

2020. 7. 20. 13:33카테고리 없음


식이요법과 운동을 통해 당뇨병의 위험을 줄이십시오.




의학은 당뇨병을 치료하는데 있어 놀라운 발전을 이루었고, 사람들은 이러한 상태를 가지고 그 어느 때보다도 더 건강하고, 행복하고, 생산적인 삶을 사는 법을 배우고 있다.


그러나, 그들 중 다수는 이 상태를 효과적으로 통제하는데 필요한 지식의 양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다음 기사에는 당뇨병을 조절하고, 보다 평범하고 편안한 삶을 영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조언이 담겨 있다.




아몬드는 이러한 배고픔 충동을 다루는 데 탁월하며 당뇨병 수치를 전혀 상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소금을 넣지 않은 아몬드에는 단백질, 섬유질, 그리고 다른 미네랄과 비타민이 들어 있어 먹기에 건강에 좋다.


아몬드는 당뇨병을 개선하고 심장병을 예방할 수 있는 고단백 간식이다.




많은 사람들이 당뇨병을 앓고 있다.


이것은 당신이 사적인 장소를 찾아야 할 때보다 주사를 더 편리하게 만들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뇨병 치료에 편하다는 것을 아는 것은 당신에게도 더 편안함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21세기에 들어와 인터넷 약국에서 당뇨병 테스트 용품과 약품을 구입하여 비용을 절약하십시오.


이 서비스들은 당신이 잊지 않도록 매달 당신의 집으로 약을 배달할 수 있다.




어떤 음식이 다소 당분지수가 높은지 알아내서 피할 수 있다.


고혈당 식품은 시리얼, 파스타, 주스, 빵, 디저트와 같은 식품들이다.


가공되고 그 안에 많은 화학물질과 방부제가 들어 있는 음식들은 또한 당신의 혈당 수치를 파괴할 수 있다.


신선한 농산물, 가금류, 그리고 다른 기름기 없는 고기는 혈당을 좀더 억제하기 위해 집중해야 할 음식이다.




운동하기 위해 체육관에 들어갈 필요는 없다; 공원에서 걷거나 당신의 블록 주위를 조깅을 한다.


턱수염을 하기 위해 몇 시간 후에 지역 학교의 정글 체육관을 이용해 보십시오.


또는 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물건을 들어올릴 수 있는 역량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당뇨병 환자로서 시력의 변화가 감지되면 즉시 의사에게 전화하십시오.


당뇨병은 많은 다른 종류의 눈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백내장, 당뇨망막병증, 녹내장 등이 그것들 중 하나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의사에게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지 않는다면, 그것들은 실명을 포함한 더 심각한 상태를 초래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태어날 때 당뇨병에 걸리거나 나이가 들면서 당뇨병에 걸릴 확률을 증가시킨다.


임신성 당뇨병을 돌보는 것은 당신의 아이를 청소년 당뇨로부터 보호해준다.




흡연은 당뇨병에 걸리면 매우 해롭다.


흡연은 혈당을 위험한 수준으로 올릴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당뇨병 환자에게 특히 해롭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니코틴 중독을 물리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빠른 반응의 인슐린 주사는 보통 식사 몇 분 전에 복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러한 유형의 인슐린은 의사의 지시에 따라 적절하게 사용하는 한 혈당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왜 당뇨병을 조절하는지 끊임없이 스스로에게 상기시켜야 한다.


인생에서 즐겨 하는 일들, 그것을 하지 못하게 하는 일들, 그리고 그것을 돕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라.


자신이 사랑하는 것에 집중하여 강해지고 지속적으로 병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라.




당뇨병 포럼과 다른 곳에서 인기 있는 신화 중 하나는 당뇨병에 걸리면 설탕을 전혀 먹을 수 없다는 것이다.


어떤 설탕을 먹는지 똑똑히 알아야 하지만, 다 같이 없애서는 안 된다.


여러분은 여전히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달콤한 간식을 적당히 즐길 수 있다.


사탕은 탄수화물을 추가로 섭취하게 되므로 디저트를 먹을 계획이라면 남은 식사 시간 동안 탄수화물을 적게 섭취하는 것을 원할 것이다.




적절한 당뇨병 관리에 대해 조금 더 알게 된 지금, 여러분은 자신의 삶에서 반드시 취해야 할 조치에 대해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당신이 여기서 읽은 조언은 오직 당신 자신의 삶에서 그 조언들을 실행해야만 도움이 될 수 있다.


지금 바로 시작하십시오.


그러면 곧 결과를 볼 수 있을 겁니다.